아태 지역을 대표하는 쇼핑 경유 플랫폼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는 ‘네이버페이 머니카드’와 제휴해 추가 보너스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는 사용자가 충전·적립한 네이버페이 머니와 포인트를 실물카드로 소지해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로, 해외여행·직구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연회비나 전월실적 조건 없이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머니 결제금액의 3%를 한도 없이 적립해 주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국내에서도 네이버 쇼핑(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에서 이용 시 머니 결제금액의 최대 1.5% 포인트 적립을 제공하며 네이버 쇼핑 이외 국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머니 결제금액의 0.3%가 적립된다.
샵백코리아는 ‘네이버페이 머니카드’와 제휴를 맺어 특별한 보너스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샵백 유저들은 샵백 앱에서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를 등록하고 이 카드로 대상 스토어에서 결제 시, 기본 캐시백에 추가 10%의 보너스 캐시백을 적립할 수 있다. 여행 스토어인 트립닷컴, 아고다, 부킹닷컴, 호텔스닷컴US, 클룩이 대상이며, 보다 자세한 혜택(결제 조건)은 이벤트 페이지(https://www.shopback.co.kr/card-promotion)에서 확인 가능하다.
샵백코리아 양인준 지사장은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는 클릭 몇 번만으로 발급할 수 있어 발급 절차가 매우 간소하고 해외 어디서나 3% 적립이 가능해 여행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여행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인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사용자들이 보다 쏠쏠한 혜택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샵백은 201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쇼핑 경유 플랫폼으로, 한국, 싱가포르, 호주를 비롯해 전 세계 12개 시장에서 4000만 명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다. 샵백코리아는 2020년 4월 이베이츠 코리아(Ebates Korea)를 인수하며 한국 시장에 출범했으며, 국내 앱테크 트렌드와 맞물려 누적 앱 다운로드 수가 지난해 말 100만 건, 국내 론칭 5년 만에 누적 거래액 1조원을 돌파했다.
샵백코리아는 ‘포인트’, ‘적립금’, ‘쿠폰’이 아닌 실제 ‘현금’을 캐시백해줌으로써 스마트하고 알뜰한 소비를 지향하는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픈마켓, 패션, 여행, 디지털, 음식 배달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유명 국내외 300여 개의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유저들이 제휴 스토어를 쇼핑하기 전 샵백을 경유해 결제하면 구매액의 일정 비율이 샵백 계정 내 캐시백으로 적립되고, 승인된 캐시백이 5000원 이상이면 은행 계좌나 네이버페이로 환급받을 수 있다.
또한 샵백코리아는 지마켓, 롯데온,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등의 국내외 오픈마켓은 물론, 패션 및 디지털과 여행 등 이커머스 업계 선두 가맹점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캐시백 적용 대상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으며,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배민B마트’, ‘컬리’, ‘야놀자’ 등을 입점시키는 등 새로운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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샵백에서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등록하고 대상 가맹점에서 결제 시, 기본 캐시백에 추가 10% 보너스 캐시백 지급
여행 스토어 이용 시 상향 캐시백에 10% 보너스까지 더해져 더 매력적인 캐시백 받을 수 있어
샵백, 여러 카드사와 제휴 맺어 캐시백 혜택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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