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구강 전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노니오’를 론칭, 이를 통해 프리미엄 오랄케어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노니오는 ‘자신감 넘치는 입속 에티켓, 구취 NO!’라는 브랜드 메시지 아래 구취 케어에 특화된 라이프스타일 용품을 제안한다. 대화할 때마다 신경 쓰이는 구취의 불안을 해소하고 자신감 있는 감정 표현을 가능케 해줄 구강용품을 선보이며, 특히 라이온코리아가 운영하는 여러 오랄케어 브랜드 중 처음으로 혀클리너를 출시했다.
노니오 혀클리너는 부드러운 칫솔모로 혀 돌기 사이사이의 놓치기 쉬운 이물질과 세균을 제거해 구취를 완화시키고, 고밀도 칫솔모와 러버 스크래퍼의 2중 시스템으로 설태까지 말끔하게 제거한다. 먼저 72도 대각선으로 심은 4800개의 칫솔모가 설태와 이물질을 정돈하면, 혀의 해부학적인 형태에 맞춘 U자 곡선의 스크래퍼가 확실하게 수거해 구강을 더욱 청결하게 유지해 준다.
또한 23.5mm의 콤팩트한 헤드, 5mm의 슬림한 넥 설계로 혀에 자극을 줄여 헛구역질을 방지하며, 그립존도 집중되는 힘을 분산시키도록 3단계로 설계돼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노니오는 혀클리너와 함께 △상·하층 더블미세모가 잇몸과 치아 틈새 프라그를 시원하게 닦아주는 ‘리치 칫솔’ △더블피크컷으로 컷팅된 칫솔모가 굴곡진 치아와 잇몸을 빈틈없이 케어하는 ‘스무스 칫솔’도 출시했다. 욕실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기분 좋은 양치 습관을 선사한다.
라이온코리아는 노니오는 입냄새 고민을 해결해주고 자신 있게 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 프리미엄 오랄케어 브랜드라며, 혀클리너와 같이 스페셜 품목을 중심으로 1030 소비자들을 사로잡는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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