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 이른 더위와 불쾌 지수가 높아지는 습한 날씨 때문에 5월부터 냉감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이달 여름철 실내외 활동을 쾌적하게 만들어 줄 ‘즉각 쿨링 냉감 시리즈’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여름 매출 잡기에 나섰다.
2019년 첫 출시한 자주의 냉감 시리즈는 매년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하며 여름 대표 인기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올해는 제품군을 더욱 세분화하고 소재를 다양화해 출시했다.
냉감 시리즈의 대표 품목인 침구류는 이번 시즌 패드, 이불, 베개 등으로 선보였다. 피부에 닿는 즉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접촉냉감지수(Q-MAX)’ 0.188 이상의 기능성 원단만을 사용했으며, 냉감 패드에는 체온이 올라갈 때 열을 흡수하는 상변환물질(PCM)을 적용해 무더운 밤에도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언더웨어는 냉감, 메쉬, 인견 등 여름철 대표 소재를 적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구현했다. 대표 제품인 ‘냉감 브라 캐미솔’은 브라와 런닝을 결합한 일체형 디자인으로 활동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갖췄다. 이외에도 브라, 팬티, 속바지, 슬립 원피스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해 용도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의류는 야외 활동뿐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소재에 차별화를 더했다. 굵은 짜임과 여유로운 실루엣이 특징인 ‘시어서커 라인’, 나일론 100% 소재로 가볍고 바스락거리는 질감이 돋보이는 ‘사각사각 라인’ 등이 대표적이다.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만큼 휴대용 냉방기기인 ‘급속 냉각 핸디 선풍기’도 선보였다. 기존 베스트셀러인 핸디 선풍기 헤드 부분에 펠티어 소자 냉각 패드를 탑재해 피부에 닿으면 즉각적으로 차가운 냉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휴대도 간편하다.
자주는 즉각 쿨링 냉감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6월 2일까지 해당 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5월 29일부터 6월 12일까지 전국 자주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자주 페스타’를 열고 여름 인기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관계자는 “최근 갑작스럽게 더워진 날씨로 냉감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급증하고 있다”면서 “무더위가 본격화되는 만큼 다양한 생활환경을 고려한 기능성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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